진주아카데미 고려대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 개최
진주아카데미 고려대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 개최
  • 정혜은 시민기자
  • 승인 2012.07.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정보 등 대비방법 제시 큰 호응
▲ 진주아카데미에서는 10일 오후 7시 진주아카데미 다목적강당에서'고려대학교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를 개최했다.

진주아카데미에서는 10일 오후 7시 진주아카데미(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300여명의 학부모, 학생, 관내 진학담당교사가 참여한 가운데 '고려대학교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려대학교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는 지난달 18일 성균관대학교 수시지원 전략설명회를 시작으로 부산대학교, 숙명여대, 한국외국어대학교, 전남대학교에 이어 여섯 번째로 진행되는 설명회로 이날 고려대학교 김화미 입학사정관은 수험생이 알아야할 고려대학교의 전반적인 입시정보와 입학사정관전형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대비방법등을 제시하여 참여한 학부모, 학생, 진학담당교사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진주아카데미가 추진하고 있는 대학별 입학설명회 수시전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학생 및 학부모가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정확한 진로진학 정보제공을 위하여 실시하는 시책이다.

이날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정미경 학부모는 “진주아카데미가 주관하는 설명회가 고려대학을 가지 않더라도 대학입시가 어떻게 변하고 있고 자녀들 지도에 있어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 알게 해 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