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신규공무원 임용식 가족 초청
창녕군 신규공무원 임용식 가족 초청
  • 창녕/홍재룡기자
  • 승인 2012.08.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명 공무원 부모님들께 위로와 감사의 뜻 전달
▲ 김충식 군수는 지난 10일 창녕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에 대한 임용장 교부 후 가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군수 김충식)은 지난 10일 오전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로 첫발을 내딛는 신규공무원 임용식에 가족을 초청해 앞으로 근무하게 될 직장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을 동반한 임용식은 군에서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공무원시험 열풍에 당당하게 합격한 17명의 신규공무원을 격려하고, 뒷바라지를 아끼지 않으신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임용식에 이어 참석한 가족들에게는 창녕군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신규공무원들에게는 창녕군 공직자로서의 책임감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창녕군정 소개와 주요 명소를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주요시책과 홍보영상물 상영 등으로 창녕의 비전을 소개한 후 창녕박물관을 비롯한 넥센타이어 제2공장, 우포늪 등 창녕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는 것으로 일정을 마쳤다.

김충식 창녕군수는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 뉘시는 어머님의 마음은 가이 없다‘는 노래가사가 있듯이 자식 걱정에 밤잠 설치시면서, 버팀목과 디딤돌이 돼주신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을 잊지 말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