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교육발전기금 모금 계속
합천 교육발전기금 모금 계속
  • 합천/윤재호 기자
  • 승인 2011.05.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합천군은 지난 24일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합천군 교육발전기금이 지난 12일자로 100억원을 돌파한 가운데 군은 발전기금 모금을 계속하기로 했다.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하창환)는 24일 오전 11시 합천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하창환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 2011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회무보고와 함께 교육발전기금 100억 목표달성에 따른 기탁자 기념비 설치와 기금의 지속적 모금 건 심의, 그리고 기타토의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교육발전기금 기탁자의 뜻을 기리고 모금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모금 초기부터 약속했던 기념비 건은 합천교육지원청과 합천중ㆍ고, 도서관 및 종합교육회관이 모여 있어 합천의 교육단지로 볼 수 있는 교육회관 부지 내에 교육청과 협의하여 설치하는 방향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또한 교육발전기금 회비적립의 건은 목적사업의 효율적인 달성을 위해 자율기탁자에 대해서 회비 및 기탁금을 계속적으로 모금하기로 결정됐다. 

하창환 이사장은 “군민들의 염원인 교육발전기금 100억 달성을 전 군민과 향우님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교육발전위원회의 이사들과 함께 합천의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