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산악회 특별한 서비스로 큰 호응
경호산악회 특별한 서비스로 큰 호응
  • 한송학 기자
  • 승인 2012.09.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호산악회 특별한 서비스로 큰 호응

병원비 할인.무료법률 자문 등
이숙임 수석대장의 열정.통솔력 힘입어

경호산악회(회장 홍순태)는 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 회원들이 주축으로 이뤄진 산악회다. 경호산악회는 지난 5월 20일 발족된 신생 산악회로 매월 첫째 일요일 진주시청 앞에서 조직결속과 회원 단합을 위해 산행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에게는 병원비 할인, 무료법률 자문 등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타 산악회와의 교류를 통해 더불어 발전하는 산악회가 되기를 노력하고 있다. 산악회가 짧은 시간안에 기존의 무수히 많은 산악회 중에서 그 틀을 마련하고 회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는 열정, 책임감, 긍정적인 생각, 통솔력을 겸비한 이숙임(55) 수석대장의 노력 덕분이다.

다음은 이숙임 수석대장과의 일문일답

-산악회 소개를 부탁한다.
경호산악회는 2012년 5월 20일 발족됐으며 정회원 40명으로 조직결속과 회원 단합을 위해 산악회를 운영하고 있다. 산행은 매월 첫째주 일요일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뤄진다.

-산행목적은 무엇인가
한달에 한번만이라도 일상생활에 피로해진 몸과 마음을 산행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기 위해서다. 또 자연속에서 산과 동화되어 건강을 챙기고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삶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서다.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이란
경호산악회 회원이 되시면 한일병원의 후원으로 병원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법무법인 '천명'과는 자매결연을 맺어 무료법률상담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회원들이 가진 재능을 기부를 통해 산악회원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기획산행은 무엇인가
1주년 기념행사를 맞아 기획산행을 가질 예정이다. 기획산행은 제주도 한라산 등반을 계획하고 있다.

-타 산악회 산행도 참여한다
매달 셋째주 일요일 정화산악회의 산행에 참여해 지역 산악회간의 교류를 통해 친분을 쌓고 더불어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다음 산행지는 어디인가
5차 산행까지 운영했으며 다음 6차 산행은 10월 7일 단풍이 들기전 마지막으로 자연을 즐기기 위해 서울 북한산으로 산행을 가질 예정이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