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래 축구교실 개강기념 언론사 축구경기 개최
조광래 축구교실 개강기념 언론사 축구경기 개최
  • 이선효 기자
  • 승인 2012.11.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출신의 유명 축구인인 조광래 전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이 스페인 명문 바르셀로나팀과 함께 개설하는 유소년 축구교실인 ‘바르셀로나 조광래 축구교실’ 오픈을 기념하여 진주시의회와 언론3사가 친선 축구경기를 합니다.

오는 10일 진주종합경기장(문산)에서 열리는 진주시의회와 언론사간 축구경기는 진주시의회에서 시의원15명이 청군, 일간 뉴스경남 경남도민신문 MBC경남등 언론3사에서 15명의 선수가 홍군을 구성하여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진주시의회와 언론사간 친선을 도모하는 목적을 겸한 이 경기는 진주시의회와 언론사간 처음 진행되는 경기라는 점에서 앞으로 양측간의 친선도모와 진주 축구발전을 위한 귀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이번 친선경기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조광래 축구교실의 성공을 위해 진주시의회와 진주의 대표적인 언론들이 힘을 합칠 것으로 보여 이번 축구경기가 진주축구발전에 귀중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를 시작으로 진주시의회와 언론3사는 매년 정기적인 축구경기를 하는 방안도 추진키로 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조광래 추구교실 개강을 기념해 열리는 언론사와 진주시의회간의 축구경기에 도민여로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경기명:바르셀로나 조광래 축구교실 개강 기념
진주시의회-언론사 친선 축구경기
일시:2012년 11월 10일(토요일) 오후2시
장소:진주종합경기장(문산)
방식:청군(진주시의회 15명) 홍군(일간 뉴스경남, 경남도민신문, MBC경남 기자 15명) 전후반 10분씩 경기

주최:진주시의회, 일간 뉴스경남, 경남도민신문사, MBC경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