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우 친구들에게 음악선물
장애우 친구들에게 음악선물
  • 정수희 기자
  • 승인 2011.05.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동진초 ‘플루트 작은 발표회’

▲ 진주동진초등학교는 방과후 플루트 부에서는 25일 오전 학습도움실에서 장애우, 학부모, 교사들이 모인 가운데 ‘플루트 작은 발표회’를 가졌다.

진주동진초등학교(교장 배병택)는 방과후교실 플루트부에서는 25일 오전 학습도움실에서 장애우, 학부모,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플루트 작은 발표회’를 가졌다.
연주자는 플루트부 학생 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아름다운 것들, 애국가, 사랑의 인사, 봄, 등대지기, 봄 등의 주옥같은 곡들을 차례로 연주하였다.
연주회에서 ‘사랑의 인사’를 연주했던 5학년 김유경 학생은 “무료로 플롯을 배울 수 있어서 참 좋고 이렇게 여러 사람들 앞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주를 들은 후 배병택 교장은 “연습 기간이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훌륭한 연주를 해 준 학생들과 지도해 준 선생님들 모두 정말 수고했다”고 말하며 “더욱 열심히 해서 다음에 이런 연주를 한 번 들려달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동진초에서는 지난해 11월부터 저소득층 자녀 15명을 선정해 매주 수요일 90분 동안 서소영 플푸트음악치료사가 아이들에게 무료로 플루트를 지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