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하대동 가이드공인중개사
진주 하대동 가이드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감없는 부동산 정보 전달 신뢰 구축
고객들과의 신뢰가 곧 부동산중개업을 지속 할 수 있는 양질의 밑거름이라 생각한다는 강선기 소장

신뢰를 기본바탕으로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가이드 부동산중개사무소는 진주시 하대동 319-1번지에서 성업 중이다.


이곳 부동산중개사무소는 금성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학군과 주거환경이 우수하며 아파트, 단독주택, 원룸 , 상가, 토지, 등 그리고 전월세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중개 업무를 하고 있다.

가이드부동산중개사무소의 강선기(57)소장은 8년째 중개업을 하면서 “고객과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련 물건에 대한 정보는 가감 없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인근 지역은 강소장이 태어나 성장 한 곳으로 주변 부동산 시세를 훤히 꿰뚫어 보고 있어 고객에게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이지역의 아파트 건축년도가 약 15년 정도 경과한 아파트가 대부분을 이루고 있으며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지만 예전에 하락했던 가격을 회복하고 있는 양상이며 대형 아파트의 경우는 하락세를 얘기했다.

또한 원룸의 경우도 전 월세 거래는 다소 주춤하며 전반적으로 부동산 거래는 활발하지 않은 것으로 얘기했다.

강 소장의 “항상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들과의 신뢰가 곧 부동산중개업을 지속 할 수 있는 양질의 밑거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항상 가이드부동산을 믿고 찾는 고객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