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가좌동 황림공인중개사
진주 가좌동 황림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성실·책임중개 3박자 갖춰
▲ 항상 내 집을 마련하듯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공인중개사를 지향하고 있다는 (우측) 김연담 소장과 (좌측) 주화영 소장

다양한 원룸 전 월세에서부터 아파트, 상가, 주택, 건물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권리분석과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안전한 재산관리에 맞춰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의 3박자를 갖추고 있어 부동산을 거래하는 고객들이 만족감을 얻고 있는 부동산이 있다.


진주시 가좌동 453-2번지 개양파출소 옆에 위치한 황림공인중개사무소가 그곳이다.

황림공인중개사무소는 신용, 성실, 책임중개를 기치로 삼아 김연담(48)소장과 주하영(37) 소장이 합동으로 운영하는 중개사무소이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게 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공통으로 주장하는 “객관적인 자료와 정확한 정보전달을 고객에게 제시하여 고객이 부동산 거래에 대한 판단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지역의 아파트 시세는 예전과 큰 변동 없이 약 보합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하고 현재 일반 부동산 거래는 저조한 반면 주요거래는 이곳 지역이 대학가 주변이라는 특징과 신학기를 맞이해 대학생들의 원룸 수요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했다.

‘황림공인중개사무소’김 소장과 주 소장은 “항상 내 집을 마련하듯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공인중개사를 지향하며 항상 조건에 맞는 부동산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완벽한 서비스를 실천하는 사무소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