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하대2동 한누리식육판매점
진주 하대2동 한누리식육판매점
  • 최정호 지역기자
  • 승인 2015.11.16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노하우로 최고의 육질자랑
▲ 진주시 하대2동 국내산 한우와 돼지생고기 전문 판매점 한누리식육판매점을 운영하는 허봉우 사장.

하대2동 ‘한누리식육판매점’  055)758-8004


진주시 하대2동 녹수탕 앞에 위치하고 있는 한누리식육판매점은 럭키강변아파트와 한보휠타워, 삼전2차아
파트 등을 인근에 두고 국내산 한우와 돼지생고기 전문 판매점으로 허봉우 사장과 부인 강건미씨가 20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정직한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

허봉우 사장은 “저희 가게를 찾는 주 고객층이 아이를 둔 부모들이 많은데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심정으로 한우국거리, 채끝등심, 안심, 갈비찜, 생삼겹살, 목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양념육으로는 돼지불고기, 고추장불고기, 양념왕족발 등을 즉석에서 직접 양념해 맛과 가격에 있어서도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면서 “갈비 선물세트, 사골, 잡뼈 선물세트는 최고의 품질에 정성껏 포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적은 양이라도 정성껏 배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판매점을 찾은 한 고객은 “한누리식육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생고기는 허 사장 내외의 정성스런 손 맵시와 깔끔하고 신선한 고기가 마음에 와 닿는다”면서 “육질 또한 좋아 더없이 맛이 있고 가격도 저렴해 다시 찾게 된다”라고 말했다.

허 사장은 “찾아오는 고객들이 품질도 좋고 가격이 저렴해 너무 좋다는 말을 들으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고객을 주인으로 모시고 더욱더 정성을 다해 맛있고 질 좋은 생고기를 제공해 가족의 식탁을 풍성하게 하겠다”고 말한다.

특히 허사장 부부는 “3남매를 훌륭히 키워 사회에 공헌하는 아이들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박한 마음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