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상대동 두원공인중개사
진주 상대동 두원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밀하고 전문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
▲ 정확한 정보와 믿음을 전달하여 매매· 매수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한다는 이계자 소장

아파트 매매· 전월세 ·원룸 ·상가· 단독주택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믿음을 전달하여 매매· 매수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하는 두원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진주시 상대동 307-22번지에서 성업 중에 있다.


이곳 두원공인중개사무소는 세밀하고 전문적인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이다.

이 지역의 부동산 거래는 부동산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거래가 줄었으며 원룸의 경우는 현재 진주지역 임차인 수요는 제한적인 반면 원룸공급 과잉 상태에 놓여 있는 실정이며 오래된 건물의 경우는 공실이 존재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원공인중개사무소에서 8년간 중개 업무를 하고 있는 이계자(61)소장은 "아파트의 경우 중·소형 아파트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현재 매매가 활발하지 않고 대형아파트는 매도를 하고 해도 매수자가 없어 가격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장은 물건을 소개 할 때 “고객이 신뢰 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서 고객에게 매수 ·매도를 판단 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 할 수 있도록 한다" 며 이런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합리적인 결정을 위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장을 찾는 고객 대부분은 지인의 소개로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항상 양질의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 하고 공인중개사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