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대안동 박카스공인중개사
진주 대안동 박카스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 물건 분석된 정확한 자료 제공 노력
▲ 조민식 소장은 물건에 대한 세밀한 중개를 고객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박카스 공인중개사무소는 진주시 대안동 광미 사거리 인근에서 조민식 소장의 11년동안 축척된 각종거래사례와 분석노하우를 통하여 가격별, 지역별, 시대별 형태별로 데이터 베이스화 해 고객의 부동산을 매매, 임대차관리, 개발, 세무 등 관련업무에 대해 컨설팅 하고 있으며, 신속한 업무처리와 체계적인 관리 지역별 시세, 향후 전망 등을 최고의 공인중개사가 제공하고 있다.


이 지역에서의 주요 거래는 상가 임대차와 건물 토지 아파트 원룸 등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조 소장의 고객 요구에 맞는 책임중개 컨설팅과 해당 물건의 분석된 정확한 자료를 통한 보다 효율적인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그는 최고의 부동산 매매 정보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의 자산 관리 및 수익 창출을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조 소장은 부동산 시장과 정부의 정책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고객의 안정적인 부동산 거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고객이 매입 매도 의뢰한 부동산을 임대차에서 시설물, 권리관계까지 철저하게 분석해 예상되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물건에 대한 세밀한 중개를 고객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