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상평동 경우에너지 김동균 대표
진주 상평동 경우에너지 김동균 대표
  • 최정호 지역기자
  • 승인 2013.03.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가스 배관·보일러 설치 서부경남 최고 업체
▲ 진주 상평동 275-67번지에 위치한 서부경남 최고의 도시가스배관·보일러 시설 설치 업체 주식회사 경우에너지 김동균 대표이사.

진주 상평동 275-67번지에 위치한 주식회사 경우에너지는 김동균 대표이사가 경영하고 있는 서부경남 최고의 도시가스배관.보일러 시설 설치 업체다.


경우에너지는 Rinnai 코리아(주) 경남 총판으로 가스레인지, 가스보일러, 가정용 온수기 판매와 도시가스 배관 보일러 설치 시공 등을 주 업무로 하며 거창, 함양 등에 배관·보일러 설치를 하고 있다.

또한 타사와 생산 제품과 비교할 때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가 절감을 통해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가스 보일러업계 중 최초 생산 시공시설을 갖추고 1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철저한 A/S를 통해 주민들의 도시가스 배관 시공및 보일러 설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김 대표는 진주토박이로 평소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수많은 선,후배 들과의 유대관계도 원만해 주위의 칭송이 자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오랫동안 한국 청년 회의소에 몸담은 김 대표는 지역 봉사 활동에도 열심히 참여, 현재는 특우회 회원으로도 활동 중에 있다.

김동진 대표이사는 “60여년의 역사 속에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Rinnai 코리아(주) 본사 직영 총판으로서 큰 자부심과 긍지심을 갖고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한발 한발 다가가고 있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라이온스 단체나 로타리 클럽 참여를 통해 국제 봉사 활동도 해 보고 싶다”라며 미소 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