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초전동 K랜드 공인중개사
진주 초전동 K랜드 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음과 친절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 송춘화 소장은 항상 K랜드 공인중개사무소를 믿고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객과 믿음을 쌓아가고 있는 K 랜드 공인중개사무소는 진주시 초전동847-4번지 초전현대 아파트 인근에서 영업 중에 있다.


이곳 공인중개사무소는 주택가에 위치해 학군과 주거환경이 우수하며 아파트, 단독주택, 원룸 , 상가, 토지, 등 거래가 활발한 편으로 특히 현재는 아파트, 원룸, 투룸 등의 중개가 많이 발생되고 있으며 다양한 물건과 신뢰 할 수 있는 송 춘화 소장이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송 소장은 12년째 중개업을 하면서 “고객과 믿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공인중개사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인근 지역은 주택가로 형성 돼 있어 부동산 중개 거래가 활발한 편으로 부동산 중개 환경은 좋은 편"이라고 전했다.

송 소장은 현재 부동산 경기의 침체국면에 따라 전반적으로 거래성사 건수는 적은 편으로 역세권 개발과 혁신도시 건설과 맞물려 향후 거래는 부동산 경기는 점차 좋아 질것으로 전망했다.

송 소장은 “항상 고객들과 믿음 쌓아가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들과의 신뢰가 곧 부동산중개업을 지속 할 수 있는 바탕이며 항상 이 지역의 사랑방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항상 K랜드 공인중개사무소를 믿고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