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상대2동 ABC 골프마트 진주골프
진주 상대2동 ABC 골프마트 진주골프
  • 최정호 지역기자
  • 승인 2013.03.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클럽·용품 정품으로만 판매

진주시 상대2동 311-84(공단 로터리 부산은행 옆)에 위치한 ABC 골프마트 진주골프(사장 김철수)는 골프 클럽 및 골프 용품을 정품만 취급, 운영하는 업체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모든 제품들이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정리 정돈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매장을 찾는 고객은 남녀노소 30~60대가 주 고객층으로 직업군으로는 CEO, 자영업자, 공무원 등이 많이 찾는다.

김철수 사장은 “최근 골프용품 업계가 인터넷, 쇼핑몰 등이 넘쳐나면서 시장이 침체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ABC 골프마트도 예외 일수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김철수 사장은 대비책으로 마진을 최소화 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하고 정품만을 고집해 신용과 신뢰로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직접 마케팅 전략과 철저한 A/S를 시행하고 있다.

매장을 찾은 한 고객은 “김 사장의 심성과 원칙 중시로 정품만을 고집하는 운영 방침에 신뢰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면서 “믿을 수 없는 변형 제품을 일체 취급 판매 하지도 않는 것을 알고 주위에도 많이 홍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신문 방송 매체에서 여러 차례 보도된 바가 있듯이 정품과 짝퉁은 구별이 잘 되지 않는 관계로 일부 고객들은 사이버 공간에서 값이 싸다는 이유로 구입해 손해 보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고 주의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김철수 사장은 새진주 로터리 클럽에 참여해 지역 봉사와 국제 봉사에도 활동하고 있으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고객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서 유통 질서 본연의 업무에 충실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