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진주신협중앙지점 지역밀착 금융서비스 실천
새진주신협중앙지점 지역밀착 금융서비스 실천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4.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기시간 없는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 김정교 지점장은 친절한 금융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지점 직원 모두는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진주신협 중앙지점은 김정교 지점장과 유미화 강수희 직원이 진주시 대안동, 동성동 일원의 조합원 및 일반 고객들에게 세밀한 금융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이 곳 중앙지점은 진주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다수의 금융기관이 있지만 신협특유의 지역밀착 금융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특히 1금융권에서 금융 업무를 처리하려면 번호표를 뽑고 장시간 대기해야하는 불편이 있지만 이곳 중앙지점을 내방하는 고객들은 대기시간이 필요 없이 곧바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장점 등이 있어 나름의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중앙시장이나 인근 상가의 상인들은 금융 업무를 처리하기위해 가게를 비워둘수 없는 형편으로서 직원이 직접 가게를 찾아가는 파출수납 업무를 하고 있는 중앙지점의 특별한 배려가 빛을 발하고 있다.

중앙지점이 위한 곳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며 다른 점포와는 달리 젊은 층의 고객이 많이 찾는다고 하며 향후 새진주신협의 새로운 고객창출의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 지점장은 “이곳 중앙지점에서도 본점에서 수행하고 있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365 자동화코너를 운영하고 대출업무와 예·적금의 입·출금 업무는 물론 공과금수납 타행 송금 등 모든 금융업무가 가능하며 이 지역의 고객들을 위한 친절한 금융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지점 직원 모두는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