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캐디 스티브 윌리엄스와 결별
타이거 우즈, 캐디 스티브 윌리엄스와 결별
  • 뉴시스
  • 승인 2011.07.2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이거 우즈가 20일(현지시각)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1999년부터 함께 일해온 캐디 스티브 윌리엄스를 해고했다고 밝혔다.지난 3월 13일 우즈와 윌리엄스가 미 플로리다주 도랄에서 열린 캐딜락 챔피언십대회 최종라운드 4번 그린에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36)와 캐디 스티브 윌리엄스(48)가 12년 만에 결별한다.
우즈는 21일(한국시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과 13차례나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합작했던 윌리엄스와 결별 사실을 공개했다.
뉴질랜드 출신의 윌리엄스는 1999년부터 우즈와 함께 경기에 출전하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그러나 우즈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지자 최근에는 애덤 스콧(호주)의 캐디로 활약하고 있다.
우즈는 "그 동안 나를 도와준 스티브 윌리엄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이제는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했다"고 결별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윌리엄스는 내가 거둔 많은 영광을 있게 한 뛰어난 캐디이자 친구였다. 앞으로도 그가 큰 성공을 거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우즈의 발표에 대해 윌리엄스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너무 놀라 말조차 나오지 않는다. 지금까지 이어온 우리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이 이렇게 끝나게 되어 실망스럽다"고 다소 아쉬워하는 듯한 소감을 밝혔다.
현재 2009년 11월에 터진 불륜 스캔들 이후 정상적인 대회 출전은 물론 거듭된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우즈는 윌리엄스를 대신할 새로운 캐디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