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이' 홍아름씨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합류
'삼생이' 홍아름씨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합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3.06.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7명으로 늘어 축제 홍보 강화 기대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가 18일 탤런트 홍아름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80일간의 엑스포 홍보대장정에 돌입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날 산청군 산청읍 조직위 브리핑룸에서 조직위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극 'TV소설 삼생이'에서 주인공 한의사 '석삼생' 역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아름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씨는 2006년 CF 메이플 스토리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영화 '가벼운 잠'(2008년·임성찬 감독작)에 출연한 것을 비롯해 드라마 '무신'(MBC·2012년), '삼생이'(KBS·2013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는 등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력을 쌓고 있는 인기 연예인이다.

'삼생이'는 몸이 허약해 죽을 위기를 맞았던 여주인공이 직접 한의사가 되어 고난을 겪은 뒤 성공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총 120부작 드라마다. 평균 17.7%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어왔으며 오는 21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이날 위촉식은 최구식 집행위원장의 위촉패 전달과 홍씨의 수락인사, 위원장 감사인사, 기념촬영, 대원사 방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로써 조직위가 위촉한 홍보대사는 홍씨를 포함해 탤런트 이순재, 만화가 허영만, 가수 윤수일,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 혜민 스님, 산악인 엄홍길 등 총 7명에 이른다. 이들은 엑스포 주요행사 참석 및 축하메시지 영상 사진 등의 홍보물에 제작 참여하는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