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공동모금회 이웃사랑 성금 배분 설명회
경남공동모금회 이웃사랑 성금 배분 설명회
  • 한송학 기자
  • 승인 2013.07.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배분사업 방향ㆍ배분기준 안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재철)는 8일 오전 10시 창원문성대학 컨벤션홀에서 이재철 회장을 비롯한 점진석 창원 YMCA 명예사무총장 및 도내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배분사업 우수기관 시상식 및 2014년 배분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배분사업 우수기관은 경남도노인보호전문기관 외 3곳으로 2012년 배분사업 수행기관 중 최종 평가를 거쳐 사업수행 및 회계 처리 절차의 준수성을 고려해 분야별로 선정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경남도민의 이웃사랑 성금으로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를 통해 지원하는 '사회복지 서비스 프로그램 및 장비지원', '차량지원 사업'의 배분방향 및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철 회장은 “도내 최전선의 현장에서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기관 및 시설 단체장 이하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 도민의 귀한 성금으로 올바른 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 부탁드린다" 말했다.

한편 배분 사업 신청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약 2주간 온라인으로 신청 받으며,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배분분과실행위원회의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통해 지원기관을 선정하게 된다. 사회복지 서비스 프로그램 및 장비지원으로 최종 선정된 기관은 2000만원 이하의 배분 지원금을 받게 되며, 차량지원 사업의 경우 12인승 승합차 1대 또는 경차 1대씩 지원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