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6회 고성군 보훈가족 위안행사 개최
고성군 제6회 고성군 보훈가족 위안행사 개최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13.10.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군수 이학렬)이 주최하고 (사)대한가수협회 고성군지부(지부장 김영수)가 주관하는 제6회 보훈가족 위안행사가 지난 11일 고성읍 축협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위안행사는 이학렬 고성군수, 황대열 고성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 보훈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의 호국․안보의식 고취와 애국정신 함양 기여자 4명에게 표창이 수여됐으며 지역에서 활동하는 10여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노래와 춤으로 보훈가족을 위로했다.

이학렬 고성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보훈가족을 존경하고 예우하는 풍토야 말로 아픈 역사의 상처를 치유하고 나라사랑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길이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보훈가족을 존경하고 예우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은 (사)대한가수협회 고성군지부장 김영수 씨에게 진주보훈지청장 표창이, (사)대한가수협회 고성군지부 유정실 씨와 정상용 씨에게 국회의원 표창이, 임둘자(하이면 덕호리) 씨에게 군수표창이 수여됐다.

한편 보훈가족 위안행사는 소외된 보훈가족을 위로하기 위해 (사)대한가수협회 고성군지부에서 자발적으로 시작하여 올해 6회째를 맞고 있으며 김영수 지부장은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성대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