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항공우주엑스포 참여후기 콘테스트
사천항공우주엑스포 참여후기 콘테스트
  • 사천/최인생기자
  • 승인 2013.10.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작품 13점 선발 시상키로

"경남 사천항공우주엑스포를 즐기면서 찍은 사진과 후기를 써서 제출하면 상품을 줍니다"

사천시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경남 사천항공우주엑스포(이하 항공우주엑스포)에 대한 참여 후기 콘테스트를 열기로 했다.
 

시는 축제 기간 항공우주엑스포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폰 사진에 담아 엑스포 공식홈페이지(http://festival.aerospace.go.kr)에 게재하면 심사를 거쳐 우수 작품 13점(최우수1점, 우수2점, 입선5점, 참가5점)을 선발한다.
 

또 자신의 블로그에 경남 사천항공우주엑스포 다녀왔어요라는 주제로 관람 후기를 게재한 후 엑스포 공식홈페이지 내 참여후기 블로그에 인적사항 및 블로그 주소를 접수하면 이 가운데 7편을 선발한다.
 

항공우주엑스포 관람객이면 누구나 이번 콘테스트에 응모 가능하며 제출기간은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접수하면 된고 결과 발표 및 시상내역은 엑스포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는 수상작들을 엑스포 홈페이지 내 갤러리 및 참여후기 게시판에 등록해 향후 엑스포 홍보물에 사용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축제 홍보를 통해 잠재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사천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후기 콘테스트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청 지역경제과 항공산업담당(831-307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