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보육시설연, 가족사랑 운동회 개최
합천군 보육시설연, 가족사랑 운동회 개최
  • 합천/김상준기자
  • 승인 2013.10.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14개 시설 아동 학부모 종사자 참여
▲ 합천군보육시설연합회는 11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관내 14개소 보육시설의 이용 아동, 학부모 및 보육시설 종사자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행복운동회를 개최했다.

합천군보육시설연합회(회장 신경자)는 11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관내 14개소 보육시설의 이용 아동, 학부모 및 보육시설 종사자가 함께하는 '2013년 가족사랑 행복운동회' 를 개최했다.


보육시설이용 아동의 건강발달과 보육시설․아동․학부모간 교류를 위하여 개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열악한 보육환경에서도 열성적으로 일하는 모범 종사자에 대한 군수표창 수여와 아동․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족운동회,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되었다.

최근 어린이집과 관련된 사건․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보육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보육시설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으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보육시설 및 종사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하창환 군수는 "보석 같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양질의 보육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등 다양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