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주 변호사 사무소 개소식 가져
김용주 변호사 사무소 개소식 가져
  • 하동/이동을기자
  • 승인 2013.10.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읍 시장길 신협 3층ㅡ군민 법률자문 기대 커

그동안 하동에는 변호사 사무소가 없어 대・소 경중을 막론하고 자문 및 법의 심판을 받고자 하는 군민들은 자・타천으로 인근 진주에 집중되어 있는 변호사 사무실을 찾았으나 이제는 법률상식이나 사건을 하동에서 직접 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따라서 변호사 김용주 법률사무소 이전개소식을 17일 오후 2시 하동읍 소재 신협 3층에서 선・후배, 친지, 동료변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한 이전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김 변호사는 하동군 적량면 출신으로 진주고,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석사과정 수료, 경상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제25회 행정고시 합격, 하동군청 청 경남도청 수습행정사무관, 국방부 방위산업국 행정사무관, 제33회 사법고시 합격, 지난 1994년 3월 진주에서 변호사 개업, 하동군 인사위원 등 많은 활동을 펼쳐 온 바 있다.

김 변호사는 호탕한 성격에다 이웃집 아저씨처럼 포근하고 거리감 없이 대하기가 쉬운 편으로 앞으로 군민들은 직・간접으로 법률상 혜택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한편 조유행 하동군수가 내년도 임기가 끝나게 됨에 따라 군수 출마후보자들이 자천, 타천 10여명이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김 후보자도 강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나 오랫동안 객지생활로 타 후보에 비해 인지도가 약한 것이 흠집으로 생각되나 앞으로 활동여하에 따라 기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