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노인복지시설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합천군 노인복지시설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 합천/김상준기자
  • 승인 2013.10.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사자들 간 우정 쌓고, 단합 계기 마련
▲ 합천군 노인복지시설 연합회(회장 조남이)는 18일 하창환 합천군수, 허홍구 군의장, 문준희 도의원 ,군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생활체육공원 인조 1구장에서 시설종사자 300여명이 모여 ‘합천군 노인복지시설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합천군 노인복지시설 연합회(회장 조남이)는 18일 하창환 합천군수, 허홍구 군의장, 문준희 도의원 ,군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생활체육공원 인조 1구장에서 시설종사자 300여명이 모여 ‘합천군 노인복지시설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합천군 노인복지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노인복지증진 유공자 표창수여 등을 시작으로 각종 체육경기가 진행되었으며, 각 시설종사자들은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2인3각 등 각종 경기에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설종사자들 간 우정을 쌓고, 단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

합천군에는 현재 합천군립노인전문요양원을 비롯하여 8개의 노인요양시설이 있으며 약 370여명의 노인성 질환을 앓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시설종사자들의 극진한 보살핌 아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고 있다.

이날 참석한 시설 종사자들은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더욱더 어르신을 잘 모실 것을 다짐하면서 더불어 합천군 노인요양시설도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