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 결의대회 가져
통영시 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 결의대회 가져
  • 통영/백삼기기자
  • 승인 2013.10.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충무체육관서 원장·보육교사 등 100여명 참석해
▲ 통영시 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지난 26일충무체육관에서 원장, 보육교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학대·안전사고 ZERO 결의대회'를 가졌다.

통영시 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회장 선정순)에서는 지난 26일 오전 10시 충무체육관에서 원장, 보육교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학대·안전사고 ZERO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우수보육교직원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최근 아동 학대·안전사고, 불량 급식 제공, 정부보조금 부당수령 등 어린이집에 대한 부당한 사건이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에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하자는 취지로 공립·법인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 한마음으로 결의를 모으는 장으로 마련했다.
 
선정순 공립·법인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영유아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우리 보육교직원들이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겠으며, 영유아 보육의 기본은 사랑임으로 사랑으로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하면 아동학대와 안전사고는 먼 이야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동진 통영시장은 안전행정국장이 대독한 격려사에서 “보육교직원 여러분들의 사랑과 인내로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함께 땀 흘리며 아이들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하겠으며, 아동학대와 안전사고 없는 보육환경 조성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