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공룡세계엑스포 조직위 이벤트
고성공룡세계엑스포 조직위 이벤트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13.10.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학렬)는 공룡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온라인 모임인 ‘고성공룡팬클럽(G.G.D)’ 2주년을 맞아 공룡나라 고성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고성공룡팬클럽 2주년 기념일인 내달 1일 현재 팬클럽회원을 대상으로 네이버 카페 ‘고성공룡팬클럽‘에서 개최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내달 1~8일까지 고성군 공룡엑스포 주행사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300명에게 공룡엑스포 기념퍼즐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생대회와 백일장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11월 2일 오후 5시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주제를 공지하면 그 주제에 따라 그날 오후 9시까지 그림 또는 글을 팬카페 이벤트 코너로 제출하면 된다.

사생대회는 어린이부문, 부모부문으로 나눠 총 14명에게, 백일장은 어린이 6명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결과는 11월 12일 발표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고성공룡팬클럽’(http://cafe.naver.com/dinoexpo/)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한편 300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고성공룡팬클럽은 2011년 11월 1일 오픈해 공룡과 자연사에 관한 다양한 정보교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