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칠서정수장 홍준표 도지사 방문
함안군 칠서정수장 홍준표 도지사 방문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3.10.2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서정수장 고도정수체계 개선 사업비 10억원 지원약속
▲ 28일 홍준표 도지사가 함안칠서정수장을 시찰하여 박우식 부군수가 군정 주요 현안보고에 이어 칠서정수장내 노후된 기존시설을 현대화 추진에 따른 사업비 10억원을 지원해 줄것을 당부하고 있다.

홍준표 경남도지사가 지난 25일 하성식 함안군수, 김현수 군의회 의장, 조근제 도의회 부의장, 이성용 도의원 등 지역주민들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칠서정수장을 시찰했다.


28일 군에 따르면 이날 박우식 부군수는 칠서정수장에서 군정 주요현안 보고 및 군민들이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지원해 줄것을 당부했다.

특히 정수장내 기계개선 등의 노후된 기존시설을 현대화로 개량할 수 있도록 칠서정수장 ‘고도정수체계 개선’ 사업에 도비 10억원을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또 ‘모자이크프로젝트 중장기 예정사업’으로 ‘함안군 스포츠 지원센터 조성’ 사업이 선정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그리고 2015년도 39사단 이전시 교통량 급증이 예상되는 ‘지방도 1029호선(군북 신역사~국도79호선) 우회도로 개설’을 위한 2014년 소요사업비 10억원도 추가 건의했다.

홍준표 지사는 현장에서 ‘칠서정수장 고도정수체계 개선’ 사업비 10억원을 지원하기로 약속하고, “지역현안사업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내 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