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이웃과 행복 나눔행사’ 펼쳐
함안군 ‘이웃과 행복 나눔행사’ 펼쳐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3.10.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장애인가구, 한센가구, 요양시설 등 전달
▲ 함안군 주민협회 곽필구 회장이 클럽4개단체와 공동으로 이웃돕기 바자회를 쌈지공원에서 실시되어 주민들이 판매물품을 둘려보고 있다.

함안군주민협의회(회장 곽필구)와 로타리클럽 4개단체(함안로타리클럽, 함안아시랑로타리클럽, 함안동부로타리클럽, 함안나래로타리클럽)가 주관한 ‘연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행사’가 쌈지공원에서 열렸다.


29일 이날 행사에는 로타리클럽 4개단체 외 54개 단체·기관이 합동으로 기증받은 의류, 도서 등 생활용품을 판매했다.

그리고 쌈지공원을 방문한 주민들과 전, 순대, 두부, 호박죽 등 음식도 직접 끊여 판매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물품을 기증받는 행사도 가지면서 물품기증과 판매가 함께 이루어져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행사가 됐다.

또 행사장에는 1만원 상당의 초대장도 상당수가 팔리면서 점심때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사람들로 북적대기도 했다.

당일 수익금은 장애인가구, 한센가구, 요양시설 돌봄대상어르신 등 월동난방비로 세대당 3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며, 군에서 추천한 50가구에게 주민협의회와 로타리클럽 회원이 직접 전달하게 된다.

한편 함안군주민협의회는 지역명사 애소장품 기증받기운동, 사랑 모음, 행복 나눔 장터 운영 등 불우이웃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