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 통영/백삼기기자
  • 승인 2013.11.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은행 산청.통영지점 사랑의 연탄 전달

 
경남은행이 다가오는 연말 저속득층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7일 오전 경남은행 산청지점(지점장 조석규)은 산청군청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4000장을 전달했다.

경남은행 산청지점은 소외된 이웃에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 해 왔으며 올해도 4000장의 연탄을 기탁해 산청군 독거노인, 장애인가정,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계층 20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산청지점 관계자는 "사랑에 연탄 나눔 행사의 연탄 기탁은 저소득 세대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며 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경남은행 통영지점(지점장 장홍석)에서 동절기를 맞아 소외받는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희망하며, 연탄 4000장을 통영시에 기탁했다.

기탁된 연탄은 독거 노인세대 및 저소득층 20세대(세대별 200장)에 전달할 계획으로, 이 중 3세대는 통영지점 봉사단에서 지난 5일 직접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으며, 나머지 17세대 또한, 일정을 잡아 경남은행 본점 봉사단에서 직접 방문해 연탄배달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홍석 지점장은 “지역의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게 우리의 작은 정성이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의 대표은행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진 통영시장은 “추운 겨울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할 수 없는 따스함으로 기억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