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대학교 철학교수를 꿈꾸다'
'하버드대학교 철학교수를 꿈꾸다'
  • 한송학기자
  • 승인 2013.11.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아카데미 경진대회 박현진 학생 최우수상

진주아카데미는 지난 9일 학생 및 학부모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주아카데미 프로그램별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박현진 학생(진명여중 3년)이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박현진 수강생은 25년후 미국 하버드대학교 철학교수로 재직하는 꿈을 발표하면서 ‘행복의 3요소’라는 베스트셀러의 작가로도 활동하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된 것은 "진주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얻은 경험들이 자신의 꿈을 도전하도록 이끌어 주었다"며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주제로 발표해 공감을 얻었다.

우수상에는 초등영어회화반에 권민기, 고등리더십반에 권아진 수강생이, 장려상에는 생애진로코칭캠프에 유동현, 초등플래너반에 이다현 수강생이 선정됐다.

진주아카데미 경진대회는 수강생들의 꿈과 진로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날 대회에서는 각 프로그램별 예선을 거쳐 13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해 '나의 꿈찾기', '진로설계', '미래의 나'를 주제로 발표했으며 원고내용, 발표력, 진로발전성, 발표자의 태도 및 준비성 등 종합적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발표자를 선정했다. 시상은 진주아카데미 제4기 자기주도학습 수료식때 진행된다.

경진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진솔하게 표현하여 참여한 수강생 및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진주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비전설정과 발표력향상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경진대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www.jinju.or.kr)이나 평생학습과(749-48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