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농특산물 쇼핑몰 '밀양팜' 통큰 이벤트 실시
밀양시 농특산물 쇼핑몰 '밀양팜' 통큰 이벤트 실시
  • 밀양/안병곤기자
  • 승인 2013.12.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시장 엄용수)에서 지원하고 밀양 팜 운영협의회에서 운영하는 밀양시 농특산물 "밀양팜 (www. mirpia.kr)"에서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연말 고객감사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밀양시가 밝혔다.


밀양팜은 2008년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해 2009년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해 올해 5년차를 맞이했다. 그 동안 운영협의회와 밀양시의 지속적인 입점농가의 발굴과 관리로 2012년도에는 약 3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밀양팜과 밀양시의 공동브랜드 ‘미르피아’를 동시에 홍보하기 위해 제목 그대로 통크게 진행된다. 우선, 고객이 활동하는 블로그에 밀양팜 상품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얼음골 사과’를, 밀양시 공동브랜드 ‘미르피아’농산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상품구매에 따른 추가 적립, 더블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대하며 참여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밀양팜 (www. mirpia.kr)접속 또는 네이버에서 ‘밀양팜’을 검색하면 된다.

밀양시 관계자는 “밀양팜을 통해 밀양의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은 재구매율이 높으며, 이는 쇼핑몰 상품을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올해는 4억원 이상의 매출이 전망되는 밀양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쇼핑몰인 밀양팜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입점농가와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