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박완수 창원시장
[신년사]박완수 창원시장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14.01.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108만 시민여러분!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 행복해지고, 푸른 청마(靑馬)의 진취적이고 활발한 기운으로 창원이 더욱 융성해지는 올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저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창동과 오동동, 해양공원에 우뚝 선 창원솔라타워와 녹색으로 가로지른 창원대로를 보면, 창원이 참 빠르게 변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그동안 창원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일터와 삶터에서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4년은,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헤치며 숨 가쁘게 달려온 도전과 열정의 시간이었습니다. 무거운 책임감 속에 고뇌와 긴장이 연속되는 나날이었지만 정직하게 흘린 땀과 노력으로 가슴 벅찬 보람도 많았습니다.


일본 덴소그룹 투자유치에 이어, 최근 가포 신항에 투자키로 약속한 일본 7개 기업을 비롯한 국내 9개 기업은 마산 경제가 오랜 침묵의 시간을 깨고 다시 최고의 자리에 서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또한 GRDP, 기업체 증가, 무역수지 흑자 전국 3위, 기업투자 전국 1위 등 각종 경제지표에서 창원이 대한민국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동안 여러 가지 갈등으로 우리의 발목을 잡아왔던 오랜 현안은 어려운 결정으로 이제 거의 정리가 되어, 새해부터는 창원의 성장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
시민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