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맹곤-김정권 출판기념회 누가 더 많이 모였나
김맹곤-김정권 출판기념회 누가 더 많이 모였나
  • 김해/이진우·박광식기자
  • 승인 2014.02.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은날 행사…최대 관심사는 지지 참석 인원
김맹곤 김해시장은 22일 오후 2시 김해체육관에서 ‘변화와 창조로 이룬 김해’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김맹곤 현직 김해시장의 출판기념회와 김정권 전 국회의원의 출판기념회가 22일 동시에 개최됐다.

김맹곤(민주당) 김해시장은 이날 오후 2시 김해체육관에서 ‘변화와 창조로 이룬 김해’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어 이날 1시간30분 뒤 김해학생체육관에서 김정권(새누리당) 전 국회의원이 출판기념회 ‘동네방네 꽃피다’ 를 개최했다.

같은 날 개최된 현직 시장과 새누리당 전 국회의원의 출판기념회 최대의 관심은 출마를 준비 중인 두 유력후보 측의 지지참석 인원이였다.


김맹곤 현 시장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시민은 경찰추산 5000여명이라고 밝히고 있으나, 이에 비해 김정권 전 국회의원의 참석인원은 1000여명으로 추산돼 현직 시장과 급격히 대비되는 인원 동원 차별을 보였다는 것.

 

22일 김해학생체육관에서 김정권 전 국회의원이 출판기념회 ‘동네방네 꽃피다’ 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해갑 민홍철 민주당 의원, 조경태 최고위원, 김경수 봉화사업본부장 등 민주당 인사들이 참석했다.

김정권 전 의원의 북 콘스트에는 홍준표 경남도지사와 김형오 전 국회의장, 김재경, 강기윤 국회의원 등 각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의 동시 개최로 주변 도로는 한동안 극심한 혼잡을 이뤘다. 김해/이진우·박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