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문화원 제52차 정기총회 개최
합천문화원 제52차 정기총회 개최
  • 합천/김상준기자
  • 승인 2014.02.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사업계획 예산안 승인 의결
▲ 합천군 문화원은 27일 문화원 회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합천군 문화원(원장 차판암)은 27일 하창환 군수, 허홍구 군의회의장, 강경윤 교육장, 문준희 도의원, 이수영 경남문화원연합회장, 기관사회단체장과 문화원 회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3년도 결산안 승인의 건, 201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합천문화원 정관 개정의 건 등을 상정, 의결했다.

아울러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병면 위연 회원이 최우수 회원상을, 합천군청 문화체육과 변종철 주무관은 모범공무원상, 합천읍 신태근 회원은 한국문화원연합회장상, 합천읍 윤정호 회원과 합천문화원(2013년 어르신문화축전 대상)은 경남문화원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차판암 문화원장은 “정부 국정지표가 문화융성을 추구하고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적극 활용하는 등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경쟁력 높은 문화인프라 구축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창환 군수는 이번 제52차 정기총회를 계기로 지역문화 발전에 공헌한 문화원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군민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합천군사 발간, 향토문화연구, 각종 문화행사 개최 등의 많은 문화행사를 수행하는 문화원에 감사드리며 작은영화관 건립 등 문화융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합천/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