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범죄예방연합대 발대식 개최
경호범죄예방연합대 발대식 개최
  • 김호완 시민기자
  • 승인 2011.08.3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순태씨 대장 추대

 
서부경남경호본부(본부장 김금용)이 지난 26일 오후 4시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서부경남경호본부 진주시지부 경호범죄예방연합대(연합대장 홍순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 중앙총재 권부성 박석우 이사장, 이창희 진주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진주지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이창희 진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날 여성과 청소년은 우리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복지와 따뜻한 보살핌의 손길이 기다리고 있다”면서 “이 때 이러한 역할을 스스로 자임하고 나선 진주경호범죄예방연합대야 말로 우리 지역의 안전 지킴이이자 복지 도우미가 아닌가 생각하며 앞으로 역할에 많은 기대를 해 본다”고 말했다.
또한 (사)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의 수장으로 있는 권부성 총재는 “임진외란 당시 순국한 호국충렬의 혼이 살아 숨 쉬는 이곳 진주에서 무술강국 한국의 목표달성을 위해 매진하는 본 연맹의 산하단체로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진주지부가 새롭게 탄생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부경남 경호본부 김금용 본부장은 “우리 경호본부는 말 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청소년전통무술연맹 서부경남경호본부는 2001년 10월 세계무술경호연맹 서부경남 경호본부를 창단했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