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1회 남해평생학습축제 참여기관 모집
남해군 제1회 남해평생학습축제 참여기관 모집
  • 남해/하일근기자
  • 승인 2014.05.1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체험관 운영·공연·작품전시 부문 등 30일까지 신청 접수

남해군이 ‘제1회 남해평생학습축제’ 참여기관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배움과 나눔으로 행복도시 남해!’란 주제로 오는 10월말 이틀간 남해유배문학관 광장에서 개최될 이번 축제는 군내 평생학습기관 및 단체, 주민자치센터, 학습동아리 등이 참여해 군민들의 평생학습 성과 발표와 공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홍보·체험관 운영, 프로그램 공연 발표, 평생학습 성과물 작품 전시 등에 참여하고자 하는 군내 평생학습기관 및 단체는 남해군청 홈페이지의 축제참가신청서 및 세부운영계획서를 작성하고 주민생활지원실 평생교육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군은 이번 참가 신청 결과에 따라 참여기관·단체에 홍보·체험부스(몽골텐트)와 현수막, 전기 및 조명, 테이블, 의자 등을 제공하고 공연팀에는 무대 공연의 기회를, 작품 전시에 참가하는 단체에는 전시에 필요한 장소 및 전시 테이블을 지원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남해군이 2005년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이래 그동안 군내 기관·단체 곳곳에서 내실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들이 운영돼 왔다”며 “이번 축제가 군에 가득한 이 배움의 열기를 결집하고 더욱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관·단체 및 동아리의 신청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주민생활지원실 평생교육팀(860-3864, FAX 860-3879)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하일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