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건강가정지원센터 가정의 달 행사
산청건강가정지원센터 가정의 달 행사
  • 산청/정도정기자
  • 승인 2014.05.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지역문화탐방 소중한 추억 만들기’
▲ 산청군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지난 24일 가족문화의 일환인 가정의 달 행사로 산청군 관내 10가정을 대상으로 단성면복지회관에서 가족관계개선 프로그램을 진행 한 후 통영 지역 문화탐방에 나섰다.

산청군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허종국)에서 지난 24일 가족문화의 일환인 가정의 달 행사로 산청군 관내 10가정을 대상으로 단성면복지회관에서 가족관계개선 프로그램을 진행 한 후 통영 지역 문화탐방에 나섰다.


이 날 행사는 가족구성원 간 친밀감 향상 및 긍정적 소통을 주제로 한 ‘가족친화력 향상 레크레이션’과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하는 ‘지역문화탐방’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동피랑 벽화 마을 및 전혁림 미술관 관람을 통해 통영 지역의 문화를 체험했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에 손자녀와 함께 참석한 남윤순씨는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한 통영시 지역문화를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었고 다음에 도 이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가족 간 공감하고 소통해 건강한 가족관계를 형성했다. 앞으로도 산청군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대상자 확보와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 간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앞장 서기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산청/정도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