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2014년 성공창업 위한 창업설명회’개최
빠담빠담, ‘2014년 성공창업 위한 창업설명회’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6.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창업설명회 진행, 예비창업자 궁금증 해소 주력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 : www.padampadam.kr)이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12일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빠담빠담은 예비 창업자의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창업 정보 소개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실제 매장 운영에 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편성하여 인근 빠담빠담 영업점에서 인테리어 구성, 주방운영, 주요 메뉴 시식 등 매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을 통해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를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기존 치킨전문점의 주점 느낌이 아닌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하고 카페형 공간으로 표현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한편, 최근 빠담빠담은 창업을 결정한 예비창업자에게 특별한 3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개설 지역에 따라 차등적으로 수도권 기준 최대 2,000만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해주고 추가로 개설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으로 500만원 할인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한층 덜어주고 있다. 또한, 빠담빠담은 오랜 경력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개설팀을 운영하여 최적의 입지선정과 더불어 매장 공사 기간을 단축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스케줄에 맞추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소자본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