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 신용대출 최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세요"
"고금리 신용대출 최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세요"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6.1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손해보험, 중·저금리 신용대출 MG다이렉트론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상성)이 2금융권 초저금리로 가계부채부담 경감을 통한 서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신용대출상품으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로 시작한 MG다이렉트론이 출시 4개월을 맞이하였다.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대출상품은 2금융권 최저금리를 내세운 MG다이렉트론.

MG다이렉트론은 2금융권 최저금리 4.5%(대출금리 4.5%~19.9%), 최대한도 6000만원, 최대상환기간 60개월이라는 조건으로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MG다이렉트론은 평균금리 8%대인 은행과 20%대인 저축은행 사이에 존재하는 금리단층구간을 커버하는 중금리 대출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G다이렉트론과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은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바꿔주는 MG환승론이다. MG환승론은 2금융권 및 대부업체의 평균 20% 이상인 고금리 대출을 MG손해보험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에 의해 결정되는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주는 상품이다.

기존의 채무를 상환하는 조건으로 보다 많은 대출한도와 보다 저렴한 금리를 산출하므로, 중금리 대출을 신규로 받기가 어려웠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서민 경제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실제 환승론을 통하여 기존 대출을 대환한 고객들은 기존 대출대비 평균 10%이상의 낮은 금리와 넉넉한 상환기간으로 채무상환금액을 낮춘 결과, 월 상환금액이 기존보다 평균 30%이상 낮아지는 효과를 거두었다.

6월 한달 동안 대한민국 월드컵 8강 기원이벤트(6월 2~30일)가 진행 중이며, 이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한 고객에게 0.8%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MG다이렉트론과 MG환승론은 직장인, 자영업자, 전업주부, 이자소득자 등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인터넷(www.mgdirectloan.com)과 전화(1544-5454)로 신청할 수 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