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시천면 S&S한우리연수원
산청군 시천면 S&S한우리연수원
  • 한송학기자
  • 승인 2014.06.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의 공간으로 가족.동료간 친목 도모에 안성맞춤

인재육성과 휴양.재충전의 쉼터 각종 모임에 특화

 

산청군 시천면 반천로 277-8에 위치한 S&S한우리연수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산 지리산의 정기와 그 웅비를 품고 있어 기업 및 학교 등 각종 모임에 특화되어 있다.

또한 통일신라 최고의 학문가 고운 최치원선생이 학문을 갈고 닦았던 고운동에 위치하고 있어 인재육성과 더불어 휴양과 재충전을 위한 쉼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쾌적한 연수환경과 체계적인 연수프로그램, 기업과 사람의 가치를 창조하는 한우리연수원은 연수 목적 달성과 인재 양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중.소 강의실, 분임토의실, 탁구장, 족구장 등의 맞춤형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진정한 고객만족과 역량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 강의실


또 연수원은 자체프로그램과 위탁프로그램, 힐링프로그램, 텐트야영체험 등으로 공자.맹자.논어.소크라테스.플라톤 등 동서고금의 철학강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명상의 시간 Refresh, Man Power 함량과 대자연 속의 추억 만들기를 선사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수목을 이용한 실내정원을 만들어 휴식중 잠시 여유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인 실내 휴게실과 단체모임 또는 가족모임에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가족, 회사동료, 기타모임에 빠질 수 없는 레크레이션 공간으로 캠프파이어와 족구 등을 통해 가족간, 동료간의 깊은 교류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운동장이 있다. 지하에는 탁구장이 있어 스포츠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 2층 휴게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hanuri.ssdelta.co.kr/index.php나 전화 055-972-8484로 가능하다.

연수원 관계자는 "저희 연수원은 좋은사람, 좋은회사를 향한 꿈을 위한 휴양과 재충전을 위한 쉼터이자, 인재육성의 산실"이라며 "한우리연수원과 함께하면 바라는 일이 실현 될 것이며 좋은 일이 가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연수원 운동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