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참가
함양군,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참가
  • 함양/장흠기자
  • 승인 2014.06.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29일 서울 aT센터서 함양군 홍보

▲ 함양군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에 참가해 도시민들에게 함양군을 홍보했다.
함양군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2014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에 참가해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도시민들에게 농촌체험·휴양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미리 제공해 가족과 함께 2014 여름 휴가를 보낼 함양군을 홍보했다.

농촌여름휴가 페스티벌은 도시와 농촌간 교류 촉진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9개 지자체 328개 농촌 체험마을이 참가하였으며, 함양군에서 참가한 함양 여주건강음식과 전통떡만들기 체험, 전통유과 및 고추장, 부각만들기 체험이 관람객으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이번에 참가한 안의면 신안리 함양물레방아떡마을과 지곡면 개평리 개평한옥문화마을은 마을 축제 및 체험 프로그램를 소개하고 농·특산물을 홍보해 고향의 정취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게 했다.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농촌여름휴가 페스티벌로 2014.7.31일 개최하는 제11회 함양산삼축제와 함양여주 축제, 농촌체험·휴양마을 홍보로 함양을 찾는 관광객 증가로 군민소득 3만불 달성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함양/장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