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24일‘성공창업 설명회’개최
빠담빠담, 24일‘성공창업 설명회’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7.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 대출·개설금 할인 프로모션 제공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24일 오후 6시부터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이를 대비해 건강을 챙기는 초복이 다가오고 있다. 단순한 삼계탕뿐만 아니라 카페분위기에서 이색적인 치킨요리로 몸보신을 하는 것도 더위를 슬기롭게 이기는 방법일 수 있다.

기존 치킨의 식상함을 날려버리는 빠담빠담의 ‘파스타치킨’은 파스타와 치킨을 결합한 요리로 이탈리아 크림소스를 치킨에 얹어서 내놓는 독특한 컨셉이다. 주 소비 타깃층인 여성을 겨냥한 것으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따뜻한 요리로 즐기기 위해 고체연료로 접시를 데우는 모습은 그 자체로도 카페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치킨이 살짝 지겨울 때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 요리 ‘쿰피르’는 덥기만한 요즘 최고의 맥주 안주다. ‘쿰피르’는 오븐에 구워 반으로 가른 커다란 감자에 치즈를 버무린 후 토핑을 얹어 먹는 터키의 웰빙음식이자 대표적인 국민간식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빠담빠담의 대표메뉴인 ‘파스타치킨’과 ‘쿰피르’를 무료로 시식하며 빠담빠담만의 경쟁력 소개와 더불어 실제 영업점에서 인테리어 구성, 주방운영 등 매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최근 빠담빠담은 창업을 결정한 예비창업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개설 지역에 따라 무이자 대출을 지원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해주고 추가로 개설금 할인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한층 덜어주고 있다.

이번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