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31일 성공창업 설명회 개최
치어스, 31일 성공창업 설명회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7.2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 · 메뉴 경쟁력 공개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오는 31일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창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치어스의 롱런 비결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프랜차이즈 창업의 신 – 치어스 정한 편’을 증정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치어스가 보유한 경쟁력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소개하고 예비창업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최근 생맥주 창업 시장의 트렌드와 가장 궁금해하는 점포 입지선정, 개설 시 유의사항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 소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상권분석, 점포개발, 법률사항 점검 등 창업 준비 단계부터 오픈 후의 지속적인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치어스 창업관리팀의 열띤 강의로 막 창업을 시작하는 초보창업자뿐만 아니라 기대에 못 미치는 매출 때문에 고민인 기존 외식업 창업자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종료 후, 참가자는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하여 최근에 출시한 코코넛 치킨 칩스를 비롯하여 치킨 플래터, 순살 고추치킨, 치킨나쵸 등과 같은 인기 대표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실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예정이다.

치어스의 가장 차별화된 경쟁력인 주방관리시스템은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을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는 것이다. 치어스는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에 대비해 유동적으로 주방인력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도 운용하고 있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는 점주나 주방장이 휴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노동의 강도가 높은 외식업계에서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 및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