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종합교육회관 입시설명회 개최
합천군 종합교육회관 입시설명회 개최
  • 합천/김상준기자
  • 승인 2014.08.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관내 중3학생·학부모 대상
▲ 합천군종합교육회관은 오는 29일 종합교육회관 강의실에서 관내 중3학생 및 학부모를 초청, 2015학년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합천군종합교육회관(관장 박정희)은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종합교육회관 105호 강의실에서 관내 중3학생 및 학부모를 초청, 2015학년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종합교육회관 입관 안내 및 향후 변화되는 입시제도와 예비 고등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특히 박정희 관장의 '관리력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꾼다'라는 강연과 곽남곤 수시 전문강사의 '2018 대입전망과 학생부 관리 전략'이라는 주제로 약 2시간동안 강연을 할 계획으로 입시정보를 쉽게 접할 수 없는 농촌지역의 학부모, 학생들에게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합천군 관계자는 “종합교육회관의 시설 여건상 많은 인원이 참여하기에는 강의실 면적이 너무 협소해 선착순 모집을 하게 됐으며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 및 학부모가 예상인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부득이 강의장소를 변경해야 하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사전에 군청 평생교육담당으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합천/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