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학교폭력예방 민·관합동 캠페인 전개
통영시 학교폭력예방 민·관합동 캠페인 전개
  • 통영/백삼기기자
  • 승인 2014.08.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통영시는 지난 27일 오전 7시30분부터 8시20분까지 청소년을 폭력으로부터 예방하고 보호를 하기 위한 학교폭력예방 민·관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은 충무고등학교 앞에서 캠페인 전개하는 모습.

통영시는 지난 27일 오전 7시30분부터 8시20분까지 충무고등학교, 통영고등학교, 산양중학교 앞에서 통영경찰서, 통영교육지원청, 통영시청소년지도위원, 학부모, 충무고 교직원 및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을 폭력으로부터 예방하고 보호를 하기 위한 학교폭력예방 민·관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안전한 교육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실시됐으며, 김동진 통영시장과 김명일 통영경찰서장이 참여자들을 격려하며 함께 캠페인을 펼쳤다.

통영시에서는 심각해진 청소년 유해환경과 학교폭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8월 여름방학기간 중에 무전동 및 죽림지역 번화가 일대와 청소년 우범지역에 대해 민·관합동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야간 지도 단속과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김동진 통영시장은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지역사회와 기관·단체 등 모두가 나서서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에 시민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통영/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