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원! 사천시민 생명수도 삶의 문화다
사천문화원! 사천시민 생명수도 삶의 문화다
  • 사천/구경회기자
  • 승인 2014.08.3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천문화원은 지난 27일 사천문화원 공연장에서 사천문화원 고문, 자문위원및 임원들을 모시고 ‘한국수자원공사 서부경남관리단’을 초청해 ‘사천 지방상수도 사업성과 설명회’를 가졌다.

사천문화원(원장 장병석)은 지난 27일 사천문화원 공연장에서 사천문화원 고문, 자문위원및 임원들을 모시고 ‘한국수자원공사 서부경남관리단(이하 관리단)’을 초청해 ‘사천 지방상수도 사업성과 설명회’를 가졌다.


관리단은 사천시민들이 매일 마시는 상수도의 안정성과 생산과정을 이해시키고, 믿고 마실 수 있는 사천지역의 상수도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을 설명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사천시민들의 수돗물에 대한 우려와 불신을 씻어내고자 장병석 사천문화원장이 문화원 임원들에게 사천지역 상수도의 안정성을 이해 시키고, 사천시민들과 문화원 회원들에게 홍보해 사천시민들이 수돗물에 대한 안정성을 믿고 마실 수 있도록 하며, 관리단이 더 나은 수돗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자리였다.

장병석 사천문화원장은 “시민들이 매일 접하며 사용하는 상수도에 대한 의문과 이해가 부족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우선 사천문화원 임원들이 먼저 수돗물의 안정성을 이해하고 시민들에게 안전한 상수도관리를 홍보코저 이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특히 문화란 삶속에 담긴 모든 것이 문화이며, 물 문화는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문화라는 인식하에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수돗물에 대해 홍보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 받아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한국수자원공사 서부경남관리단’에 요청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사천/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