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군정안내 홍보자료 제작 배부
함안군 군정안내 홍보자료 제작 배부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09.0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6기 군정지표 방침 주요현안사업 소개
▲ 함안군에서 추석연휴 고향방문객을 위해 만든 군정홍보책자.

함안군(군수 차정섭)은 추석연휴 기간 중 고향을 방문하는 출향인사와 지역주민들에게 주요 군정의 추진상황과 운영중인 군민 복지시설 등을 소개하는 ‘추석명절 군정 홍보자료’를 제작 배부해 출향인들의 애향심을 고취하고 주민들의 참여 군정을 이끌기로 했다.


3일 군에 따르면 올해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자세히 소개해 놓은 소책자(3000부)를 제작해 마을회관, 민원실 등 다중 이용 장소에 비치하고 전 직원들에게도 배부해 추석 연휴 때 고향을 방문하는 친지와 출향인사들에게 군정을 홍보토록 할 계획이다.

소책자에는 민선6기 군정지표 및 방침, 군의 기본현황, 주요현안사업, 군민과 함께하는 생활복지, 함안의 농·특산물 등을 담았다.

주요현안사업으로는 광려천 생태하천 조성, 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청소년 수련관 건립, 종합장사시설 건립, 악양근린(수변공원) 조성, 삼칠권, 가야·군북권 도시가스 공급, 39사 부대이전사업 추진, 가야~법수간(지방도 1011호) 도로 확·포장, 승마장 조성, 칠서정수장 정수체계 개선사업 등의 추진상황을 소개 했다.

또 군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함안군 종합사회복지관, 공설추모공원, 여성센터, 함안체육관 등 건강·생활복지 시설의 운영 현황을 자세히 소개 했다.

군 기획감사실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출향인에게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과 체육 및 생활복지시설을 소개해 고향에 대한 애착심을 고양하고 각종 시책 추진에도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