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메밀꽃 축제장’ 서로 다른 그림을 찾아라
‘코스모스·메밀꽃 축제장’ 서로 다른 그림을 찾아라
  • 하동/이동을기자
  • 승인 2014.09.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한국관광공사 23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당첨자 선물 증정

하동군은 오는 20일 개막하는 제8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 홍보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17~23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27만여명의 친구를 가진 한국관광공사 페이스북인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통해 제8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 축제를 전국에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아름다운 북천 코스모스·메밀꽃 축제장 사진을 2가지로 표현해 서로 다른 곳을 찾는 내용이다.

하동군 페이스북에는 ‘서로 다른 그림찾기 퀴즈’를 올리고, 한국관광공사 페이스북에는 이 퀴즈에 대한 힌트를 올려놓아 두 곳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답을 찾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동군 페이스북(www.facebook.com/okhadong)에서 퀴즈를 확인한 뒤 바로 답을 달수도 있고, 한국관광공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9suk9suklive)에서 힌트를 얻어 하동군 페이스북에 답을 달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25일 발표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하동밤, 섬진강재첩국, 발효차를 각각 1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한국관광공사의 SNS를 통해 하동군의 관광명소와 맛집 등이 동시에 홍보되는 등 하동의 구석구석이 대외에 알려진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최대 축제인 코스모스·메밀꽃 축제 홍보는 물론 최대 페이스북 친구를 가진 한국관광공사를 통해 세계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하동군 페이스북 페이지로 많이 유입돼 하동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꽃잔치 제8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 축제는 ‘꽃 천지 향기 속에 웃음가득! 행복가득!’을 슬로건으로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16일간 북천면 직전·이명마을 들판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 하동/이동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