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제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서 인기
치어스, 제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서 인기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9.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경쟁력 공개·오늘 본사 창업설명회
▲ 치어스가 어제부터 27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치어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창업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을 하고 있다.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 했다.


치어스는 이번 산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주방인력지원시스템, 전국 직영물류시스템, 매장관리시스템 등 치어스만의 13년간 실전창업 노하우가 녹아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관람객들에게 알리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주점프랜차이즈업계에서 주방인력지원시스템처럼 독보적인 시스템을 보유한 치어스는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이후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 속에서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레스펍 브랜드다. ‘맥주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펍’이라는 컨셉으로 일반 생맥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70여 가지의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자랑하는 치어스는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조리하여 그 맛이 매우 뛰어나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치어스 부스에 방문하여 창업설명회 초대권을 받은 관람객 대상으로 9월 30일 치어스 본사에서 열리는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리고 창업설명회가 끝난 직후 인근 매장으로 이동하여 치어스의 대표 인기 메뉴 시식의 기회과 함께 실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예정이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