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화력본부-고성 하이파출소 MOU체결
삼천포화력본부-고성 하이파출소 MOU체결
  • 고성/김효정·사천/구경회기자
  • 승인 2014.10.1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교통문화 정착 위해…실천과제 ‘4行 5禁’ 선정
▲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는 15일 오전 11시 고성경찰서 하이파출소장과 본부장, 협력회사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3.0 민관협업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Go all Together 안전24 고성High’ 운동을 전개하는 MOU을 체결했다.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본부장 노선만)는 15일 오전 11시 고성경찰서 하이파출소장과 본부장, 협력회사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3.0 민관협업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Go all Together 안전24 고성High’ 운동을 전개하는 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는 기관간 정보공유를 공유하고 연계·통합해 안전한 고성군 하이면 만들기가 목적이다. ‘Go all Together 안전24 고성High’ 슬로건은 삼천포화력본부 및 협력회사와 고성경찰서 하이파출소가 모두 다 함께 하이면의 선진교통질서를 확립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협력치안 능력을 강화시키자는 의미다. 삼천포화력본부 및 협력회사, 하이파출소 양 기관은 홍보, 안전활동, 공익광고 공동제작 등 상호지원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고, 특히 실천과제로 ‘4行 5禁’을 선정했다.


삼천포화력본부 노선만 본부장은 “이번 삼천포화력본부 및 협력회사, 고성경찰서 하이파출소간 MOU체결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협력치안능력 강화에 솔선수범하자는 의지를 밝힌 것이다”며 “연중 지속적으로 ‘Go all Together 안전24 고성High’ 슬로건과 실천과제인 ‘4行(정지선 지키기, 안전띠 매기, 방향지시등 켜기, 이륜차안전모 쓰기) 5禁(음주운전, 무단횡단, 졸음운전, 꼬리물기, 과속·신호위반 안하기 ) ’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고성/김효정·사천/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