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항공기기체제작 채용예정자과정 입교식
진주폴리텍 항공기기체제작 채용예정자과정 입교식
  • 한송학기자
  • 승인 2014.12.0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황진호)는 지난 1일 대화항공산업㈜ 김경환 대표이사 등 업체 관계자와 채용예정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기기체제작(수치제어)’ 과정 채용예정자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과정은 2014년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교육과정이며 항공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기업에서 원하는 항공 기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실시된 맞춤식 항공기기체제작(채용예정자) 과정이다. 입교생 23명은 1일부터 6주간 항공기구조, 제작공정, 도면독도, 기체조립 등 전반적인 항공기 기체제작 교육을 받도록 예정돼 있다.

한편, 취업예정인 대화항공산업㈜은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및 대한항공(KAL)의 주요 협력업체로써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항공기 부품 및 치공구 제작에 관한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항공분야 유망강소기업이다.

입교식에서 황진호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현장 실무 중심의 지속적인 교육 지원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입교생 또한 열의를 다하여 최고의 기술자로 우주항공 발전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향후에도 기업에서 원하는 항공 기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맞춤식 항공기기체제작(채용예정자) 과정 개설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거듭 말했다.

대화항공산업㈜ 김경환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입교식을 축하하며 대화항공산업㈜이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한 큰 꿈에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